본문 바로가기

Tip/AdSense

[애드센스] 채널을 활용하여 성공여부 테스트

반응형

채널을 활용하여 성공여부 테스트

특정한 광고 게재위치나 형식 또는 색상이 귀하의 페이지에 효과적일지 궁금하십니까?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십시오. 애드센스로 시험해 보면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광고 게재위치나 형식, 색상을 알아볼 수 있고 채널을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테스트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수정할 때마다 채널을 활용하여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 보십시오. 특정한 광고 게재위치의 효과를 살펴보든 전체 사이트를 파악하든 사용자설정 채널과 URL 채널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테스트는 광고에 관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Google의 최적화를 위한 도움말 중 하나를 구현해 보려면 채널을 이용해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를 여러 번 수행할수록 광고의 효과를 더욱 분명히 알 수 있으며 광고의 효과를 제대로 파악할수록 잠재수익을 더욱 빠르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채널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사용자설정 채널을 만들 때는 나중에 보고서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구체적인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ArticleRightWideSkyscraperOpenAir"는 기사 페이지 오른쪽에 게재된 Open Air 팔레트가 있는 와이드 스카이스크래퍼 광고단위를 나타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