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채널을 활용하여 성공여부 테스트
특정한 광고 게재위치나 형식 또는 색상이 귀하의 페이지에 효과적일지 궁금하십니까?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십시오. 애드센스로 시험해 보면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광고 게재위치나 형식, 색상을 알아볼 수 있고 채널을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테스트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수정할 때마다 채널을 활용하여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 보십시오. 특정한 광고 게재위치의 효과를 살펴보든 전체 사이트를 파악하든 사용자설정 채널과 URL 채널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테스트는 광고에 관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Google의 최적화를 위한 도움말 중 하나를 구현해 보려면 채널을 이용해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를 여러 번 수행할수록 광고의 효과를 더욱 분명히 알 수 있으며 광고의 효과를 제대로 파악할수록 잠재수익을 더욱 빠르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채널 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사용자설정 채널을 만들 때는 나중에 보고서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구체적인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ArticleRightWideSkyscraperOpenAir"는 기사 페이지 오른쪽에 게재된 Open Air 팔레트가 있는 와이드 스카이스크래퍼 광고단위를 나타냅니다.
반응형
'Tip > AdSen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Google 광고는 내 페이지 중 어느 위치에 게재해야 합니까? (0) | 2008.05.23 |
---|---|
[애드센스] 한 장의 그림이 천 마디의 말보다 더 값어치가 있다? (0) | 2008.05.10 |
[애드센스] 수익금 추적 (0) | 2008.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