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AdSense

[애드센스] 수익금 추적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익금 추적

계정의 보고서 탭에서 애드센스 실적과 수익금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탭에는 애드센스의 수익금에 대한 날짜별 세부사항을 보여주는 개요 하위 탭과 상세 보고서 하위 탭이 있습니다. 내 계정 탭과 함께 개요 화면에 링크되어 있는 지급 내역 페이지에서도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급 내역 페이지에서는 이전의 지급 내역과 계정에서의 월별 수입 계산을 추적합니다. 수입 내역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월에 발생한 계정 총 수입과 함께 조정 내역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웹게시자가 지급받을 자격을 갖추고 지급이 실제 이루어진 경우 이 페이지에 지급 완료으로 표시됩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지급 내역은 물론 현지 통화로 계산 시 적용되는 환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급 일정 또는 "지급 시기"


계정 잔액이 미화 100달러에 도달한 달:

계정 잔액이 미화 100달러에 도달한 지 한 달 후

지불이 발행된 지 한 달 후

             
             
             
             
             

1일-30일: 총 수입
             
             
             
             
             

첫째 주: 이전 달의 최종 수입이 지불내역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15일: 보류를 설정하고 지불유형을 변경하고 세금 정보를 제출하고 PIN을 입력해야 하는 기한입니다. 모든 보류가 제거되어야만 지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말일: 지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지불 세부정보가 지불내역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자세히 보기
             
             
             
             
             

5일: 해당 날짜까지 보안신속배송 수표나 전자 송금(EFT) 지불을 받지 못한 경우 재발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5일: 해당 날짜까지 일반배송 수표를 받지 못한 경우 재발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지원팀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의 하나가 바로 "언제 수익금을 지급받습니까?"입니다. 웹게시자가 애드센스에 참여하는 주된 이유가 수입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이 질문은 매우 의미 있다고 하겠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지급 시기 및 방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애드센스의 지급 주기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수입 계산: 매월 말일이 되면 미지급된 수입이 $100 이상인 모든 계정이 Google 시스템에서 확인됩니다. 수입은 시간 경과와 함께 계속 발생하므로 지난 달에 $40의 수입이 발생하여 지급받지 못했어도 이번 달에 $70가 발생하면 수익금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수입이 $100가 넘는 모든 계정은 지급 승인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특정 수입 내역에 대한 링크는 해당 월 초에 지급 내역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지급 완료: 수입 내역이 게시되면 몇 주 내로 지급 산정 완료를 알려주는 지급 완료 항목이 지급 내역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이 때 Google에서는 지급을 처리하여 웹게시자에게 발송합니다.

수익금 도착: 지급금이 도착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어떤 지급방식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반 배송 수표: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발송된 날로부터 1~2주 내에 도착하며, 미국 외의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2~3주가 소요됩니다.
  • 특급택배 수표: 일반적으로 5~7일 내에 도착합니다.
  • EFT 지급: 2~4일 내로 웹게시자의 은행계좌에 입금됩니다.
  • Western Union Quick Cash 지급: 발송 다음 날 Western Union 지역 가맹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지급 내역 페이지에 알림 메시지가 게시됩니다. 다음 달 25일까지 지급을 받지 못하면 재발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