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AdSense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한 5단계

반응형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한 5단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으려면 아래 단계 전체를 거쳐 계정을 설정해야 합니다. 세금 관련 정보를 Google에 제공하여 지급방식을 선택하고 PIN 또는 전화 확인 번호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10의 수익이 발생해야 합니다.

1. 주소 확인

아래에서 설명할 지급금과 PIN은 계정에 설정된 주소로 발송되므로 지급받는 주소와 수취인 이름이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수표 및 Western Union 지급에는 계정에 입력된 수취인 이름이 그대로 사용됩니다.

정보를 수정해야 할 경우 도움말 센터의 지침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2. 세금 정보 제공

Google은 미국 이외의 국가에 거주하는 웹게시자를 포함한 모든 애드센스 웹게시자의 세금 관련 정보를 수집해야 하며, 세금 정보가 접수되기 전까지는 수익금을 지급해 드릴 수 없습니다.

내 계정 탭의 세금정보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에서 세금 관련 정보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해당 온라인 양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양식은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필요한 다른 양식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한 지침을 제공해 드립니다.

3. 지급방식 선택

지급받는 주소에 따라 수표, 전자송금(EFT) 및 Western Union Quick Cash 등 다양한 지급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에 대해 알아보려면 사용할 수 있는 지급방식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지급방식을 결정했으면 애드센스 계정의 내 계정 탭에서 지급정보 [수정]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페이지의 지침에 따라 원하는 지급방식을 선택합니다.

4. PIN 및 전화 확인 번호 입력

수익금이 $10가 되면 계정의 지급 주소로 개인확인번호(PIN)를 보내드립니다. 송금을 처리하려면 계정에 이 PIN을 입력해야 합니다. 일반 우편으로 PIN을 발송해 드리며, 도착하기까지 2~3주가 소요됩니다.

거주 지역에 따라서는 전화 번호로 확인을 요청할 수도 있는데, 미리 지정된 시간에 Google 시스템이 해당 수취인에게 전화를 걸고 수취인은 애드센스 계정에 보이는 확인 번호를 전화기 버튼으로 누르면 됩니다.

5. 수익금 $100 발생

미지급된 총 수익금이 $100에 도달하면 해당 월의 다음 달 말에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1월에 미지급된 수익금이 $100에 도달했고 위의 4단계를 완료한 경우 수익금은 2월말에 지급됩니다.

수입이 $100 미만이면 총 수입이 $100가 될 때까지 그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수익금은 매 월말을 기준으로 약 30일 이내에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지급 주기에 대한 일정을 보려면 아래의 지급 일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