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AdSense

도메인용 애드센스를 설치하다.

반응형

저번주에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생소한 단어를 발견했어요..

「도메인용 애스센스」

애드센스 종류가 여러가지가(콘텐츠용 애드센스, 검색용 애드센스, 피드용 애스센스, 모바일콘텐츠용 애드센스..)있지만 콘텐츠용애드센스를 제외하고는 수익이 전무하다시피 하기때문에 애드센스에 접속하더라도 다른 애드센스에는 거의 신경을 쓰지않던 차에 새로운 애드센스가 발견되어 알아보니 2월부터 시작한 서비스라고 하던군요.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의
도메인용 애드센스 퀵스타트 가이드에 가서 쭉 읽어보는데..  도메인에 대한 기초 기식이 없으니 당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 다음 검색해서 방문한 곳이 머니야머니야님의
구글 도메인용 애드센스, 쉽게 설치하고, 큰수익 내세요. 글입니다.

도메인용 애드센스에 대하여 그림과 함께 자세한 설명..
그리고 도메인을 구매하는 방법부터 애드센스에 등록하는 일련의 과정을 꼼꼼히 적어 놓으셨어요..

짬짬히 시간을 내서 3개의 도메인을 만들고 (
www.maver.kr, www.misxh.com ) 거의 일주일만(18일)에 구글 애드센스에 플러그인을 했습니다.

아래는 접속 화면입니다.

www.maver.kr                                                     www.misxh.com



이제 3일 밖에 되지 않아 접속자도 거의 없고 사이트가 평온하고 차분한 상태입니다. ㅋ~

도메인애드센스에 대하여 소개한 블로으의 글들 대부분은 언어를 영어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하는데


저는 시험적으로 www.maver.kr에는 한글로 www.misxh.com에는 영어로 설정하고 비교해 볼려고 합니다.



+

이번에 개설한 3개의 도메인 중 1개는 한글로 만들었는데.. 애드센스에 플러그인이 안됩니다.
이름이 괜찮다 싶어서 한글도메인을 등록했는데 구글에서는 아직 지원을 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테스트 화면입니다.  도메인명에 한글이 입력되면 '잘못된 문자가 입력...' 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반응형

'Tip > AdSen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sSense (애드센스 프로그램)  (4) 2009.04.22
[애드센스] Google 애드센스 용어  (0) 2008.07.09
구글 애드센스 수표 환전  (3) 2008.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