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랄랄라닷컴

OZ상사 홈페이지에 저의 글의 올라왔어요..

반응형




오늘 블로그 유입 로그를 보던 중

눈에 익은 주소가 있어서 찾아가 봤어요..



짜잔~~   

아니..  생각지도 않았는데 저의 글이 (주)오주상사 영업2팀 홈페이지 고객들의 이야기에 걸려있는거에요..

제가 2008년 10월18일 올렸던 OZ Lite! 모든 정보가 내손에!란 제목의 글이에요..

랄랄라뉴스 파워통신원에 뽑힌 다음 일주일에 한건 정도의 포스팅을 하면서..

'지금 제대로 올리고 있는건가~~' , '밥 값은 하고 있는건가~~' , 등등...

이런류의 마케팅 포스팅은 처음 해보는지라 두근두근 하던차에..

저의 글이 오주상사 홈페이지에 걸린걸 보니 나의 포스팅이 크게 벗어나지는 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래 사진은 제가 통신원이 되고 10월달에 받은 것들입니다.

 

   
  

시크릿폰                              영화예매권(1매2인)                            문화상품권(10,000원)


시크릿폰은 통신원이 되면서 받은 것이고 영화 예매권, 문화상품권은 이벤트에 참여하고 미션을 하면서 받은 것들입니다.

이후로도 나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는 계속 참여할 계획입니다.


+

아~ 그리고

비프리박님, 명이님, 루시아님, 돌이아빠님, 넷물고기님, 백마탄초인님..

2009년 3월쯤에 통신원을 또 뽑거든요.  꼭 신청하세요..   

제가 봐서는 신청하시면 모두 되실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