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ip&Util

유틸리티 모음 (프리웨어)

반응형


 
알람 기능을 제공해주는 카운트다운 타이머 "Karen\'s Countdown Timer II" v3.5.7
알람 기능을 통해 팝업 메시지로 알려주거나 파일등을 실행해주는 카운트 다운 타이머 프로그램입니다.


 
바탕 화면에 쪽지를 붙여두는 "Freebie Notes" v3.16
바탕 화면에 쪽지를 붙여두는 포스트잇 유틸리티 Freebie Notes입니다.


 
기념일의 남은 시간을 표시해주는 "TimeLeft" v3.33
시계, 남은 시간 표시, 일람시계, Countdown, Stopwatch그리고, 시간 동기화 기능을 제공하는 유틸리티입니다.


 
PDF 뷰어 "Adobe Reader For Mac" v8.1.2
높은 호환성으로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Adobe의 PDF(Portable Document Format) 파일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 Adobe Reader 입니다.


 
모니터 화면을 핫키로 회전 "iRotate" v1.34
다중 모니터 화면을 단축키로 0도 ~ 270도 까지 회전 시켜주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작은 바 형태로 지정한 도시의 현재 날씨와 3일후 까지의 날씨를 알려주는 "widescapeWeather"
작은 바 형태로 지정한 도시의 현재 날씨와 3일후 까지의 날씨를 알려주는 위젯 유틸리티입니다.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로 직소 퍼즐 즐기기 "Puzzle Widget" v1.1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이용해서 8개에서 120개까지의 조각으로 나뉜 직소 퍼즐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위젯 유틸리티입니다.


 
원하는 곳의 지도를 검색해서 보여주는 야후맵 "Yahoo!Maps" v1.0
사용자가 보고자 하는 지명을 입력해서 해당 지명의 지도를 보여주는 위젯 유틸리티입니다.


 
미터기 형태의 아날로그 시계 "Clock meter"
미터기 인터페이스의 간단한 아날로그 시계를 제공해주는 위젯 유틸리티입니다.


 
윈도우를 잘라내고/투명하게 만드는 "WinTrans" Ver 1.2.1
윈도우를 잘라내거나, 투명하게 만드는 유틸리티 입니다.


 
파일의 리스트를 텍스트 파일로 저장 "SD FileList" v1.0.0.7
드래그앤 드롭 방식으로 등록한 파일이나 폴더의 리스트를 텍스트 파일로 저장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Tip > Tip&U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토샵 CS 단축키  (1) 2008.08.14
엑셀 비밀번호 풀기 (Excel Password Remover 2008)  (4) 2008.07.07
BlogAPI 를 활용해봅시다  (0) 200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