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AdSense

구글 애드센스, 고익을 보장하는 5가지 테크닉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나 오랜만에 애드센스 관련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요사이 블로그 광고프로그램에 관한 포스트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계속 공부중입니다.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 말이에요. 며칠전에 소개 해드린 TV보다가 님의 월 6천달러 수익소식을 기억하시나요? 이제는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를 통한 고수익 창출이 남 이야기만은 아니며 여기저기서 애드센스 관련 고수익 경험자들의 뉴스거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팁들은 저의 개인적인 견해임과 동시에 경험을 통해 검증된 노하우이므로 애드센스에 참여중이거나 새로 시작하는 블로거라면 반드시 읽어두시고 경험하시기를 권합니다. :)

1. 애드센스에 관한 포스트를 작성하자!
내 블로그에 애드센스에 관한 팁을 작성하는 것은 일단 트래픽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초보 블로거들이 애드센스 관련 팁을 보기 위해 지금도 분주하게 검색중이며 우연히 들어온 곳에 애드센스 관련팁이 있다면 재방문을 하거나 내 블로그를 즐겨찾기 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또한 애드센스 가입 방법을 제시하는 포스트를 작성하면 내 블로그의 추천 가입자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실제로 경험했으며 한달내에 250달러 보너스 수익을 세번 얻게 되었습니다. 한화로 70만원이니 아르바이트 한것 못지 않습니다. 무엇이든 좋습니다. 애드센스 가입에 관한 글, 기능에 관한 글, 뉴스에 관한 글 등등 애드센스에 관한 팁을 작성하세요.

2. 고수를 따라하자!
여기서의 고수는 애드센스의 전문가를 뜻하기도 하지만 고수(익자) 를 뜻하기도 합니다. 애드센스 배치에 고민중이신가요? 애드센스로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대가들의 블로그에 방문하여 따라하세요. 고수들은 이미 여러가지 실험과 시행착오를 통해 저마다 자신의 블로그 디자인에 맞게 최적화된 광고를 사용중인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고수익자들은 대개 나름대로의 애드센스 관련 팁과 노하우를 블로그에 다루고 있으니 적지않은 도움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고수들을 따라하세요.

3. 다음 블로거뉴스를 활용하자!
우리나라에서 애드센스 대박, 즉 단번에 고수익을 얻게 된 분들은 십중팔구 다음 블로거뉴스와 구글 애드센스 매치로 이뤄낸 분들이었습니다. DAUM 메인화면의 파워에 대해서는 더 이상 설명 드릴 필요도 없을 정도로 이미 정평이 나 있으며 또한 소문에 걸맞는 트래픽을 가져다줍니다. 좋은 글을 작성하고 다음 블로거뉴스 기자단에 가입하여 내 글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수 있는 기회를 잡는것이 중요합니다.

4. 콘텐츠는 광고수익에 관해서도 왕이다!
3번의 항목과 연관이 있는 글입니다. 다음 블로거뉴스에 글을 투고하더라도 포스트가 질이 많이 떨어지거나 추천을 받지 못하면 메인에 올라갈 확률은 급격히 줄어듭니다. 양질의 포스트는 여러 블로거들에게 추천을 받게 되며 이러한 추천글이 메인화면에 올라가게 됩니다.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주제, 그리고 이슈에 관한 포스트가 상대적으로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성 포스트야말로 왕중의 왕입니다.

5. 무모하게 도전하고 계속해서 실험하라!
돈도 부지런한 사람들이 번다는 말 들어보셨죠? 그리고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수 없습니다. 애드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일 제가 소개해 드렸던 TVBODAGA님이 애드센스 설치를 해 놓지 않으셨다면 거대한 트래픽의 맛만 느꼈을뿐 블로그 광고프로그램으로 인한 고수익은 단 1달러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수익을 얻고 싶으시면 과감히 광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이것저것 만져보세요. 정보가 없다구요? 블로고스피어에도 애드센스 관련 팁은 넘쳐나고 있습니다. 계정박탈이 두려우신가요? 계정박탈에 관한 글을 읽어보시고 알맞게 대처하세요. 수많은 블로그에 친절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애드센스 포럼도 있으며 서점에 가면 관련 도서도 있습니다. 고수익을 원하시면 그만큼 열정과 시간을 투자하세요. 반드시 그에 따른 보상은 주어질테니까요.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출 처 : 블로거팁 닷 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