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AdSense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알아보기 1

반응형
광고는 어디에서 제공합니까?

광범위한 Google 애드워즈 광고주를 기반으로 모든 비즈니스 카테고리와 전문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광고를 제공합니다.

Google의 기술을 사용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높은 실적을 올릴 수 있는 애드워즈 광고와 웹사이트를 연결시켜 줄 뿐만 아니라 Google에서 광고도 제공하므로 광고주 관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절한 광고만 표시

경쟁광고 필터를 통해 특정 광고주의 광고나 경쟁사의 광고를 걸러낼 수 있습니다. 필터

광고문안 심사를 통하여 모든 Google 광고가 Google 팀의 검토와 승인을 받기 때문에 적절치 않은 광고가 자신의 페이지에 게재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설정 가능한 대체 광고는 Google이 여러분의 페이지에 타겟 광고를 게재할 수 없을 경우, 본인이 선택한 기본 광고를 게재하는 옵션을 뜻합니다.


지급 받기

수익금은 어떻게 지급됩니까?
사이트 방문자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수입이 지급됩니다. 또한 광고주는 1,000회 노출당 비용(CPM)을 기준으로 하는 입찰을 통하여 귀하의 사이트에 광고 게재를 합니다. 광고 수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클릭당 비용(CPC)과 노출당 비용(CPM) 입찰가가 애드워즈 프로그램 내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전자송금(EFT)
많은 국가에서 지원되는 전자송금(EFT) 지급 시스템으로 애드센스 수입이 간편하게 매월 은행계좌로 바로 송금됩니다.

수입은 얼마나 받습니까?
수입은 사이트에 대한 광고주 입찰가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귀하는 광고주가 지급하는 금액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귀하의 수익을 알아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단 가입한 후 귀하의 웹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해 보는 것입니다.

반응형

'Tip > AdSen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이야기  (0) 2008.04.08
애드센스, 에드클릭스, 파워블러그, 올블러그 개념  (1) 2008.04.08
구글 애드센스의 수입  (0) 2008.04.08